블랙단가라니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로또인생 조회 24회 작성일 2020-08-05 16:14:04 댓글 0

본문

20,30대에게 강추합니다. 유행 없는 캐주얼 브랜드 "폴로 세일 품목" 털어왔어요! 캐시미어니트~셔츠~티셔츠 【리뷰&하울】

─────────▼더보기란▼──────────
동네형같은 패션유튜버 짱구대디입니다!
구독과 알람설정, 좋아요 눌러주세요^^
───────────────────────────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zzang9daddy
트위치 생방송 ▷https://www.twitch.tv/zzang9daddy
아웃트로 BGM ▷ Fun Time - Dj Quads
───────────────────────────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contact_zzang9@naver.com
디렉터 짱구대디 : 짱-하! 오늘 리뷰한 제품은 전부 미국 폴로에서 추가 할인할때 구매한 제품입니다. 나중에 추가30%할때 노려보세요!
미국폴로 접속방법. 구글 크롬에 영문 polo검색해서 1번 클릭하면 한국공홈으로 자동으로 감. 창 끄고 2번째 클릭하면 미국공홈으로 들어가져요!
김공동 : 4:29 이 옷 정보좀 주세요 ㅠㅠ아무리 찾아ㅏ도 안나오네요
2412박세흠 : 9:11 바지 정보 알수있을까요?
우신익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유민혁 : 몇일정도 걸리나요? 곧 부모님 생신이여서 급해요!!
퉁섭 : 9분11초쯤 나오는 크림색 바지 정보 알수있을까요???
김변호사 : 바지는어디거임 신발하구
이ᄎᄉ : 짱대님 영상 크림진? 블랙진 뭔지좀알려주세요
우울한배찌 : 7:38 품명 알 수 있을까요..?
흑가지 : 제품들 리뷰 하시면서 입으신 흑청바지는 어디 제품일까요
...

남자 필수템! 니트 이쁘게 입는법 7가지

#블랙니트 #니트하나로일주일코디하기 #니트코디
─────────더보기란──────────
안녕하세요~ 스타일리스트 깡입니다 ^^
재밌고 유익 하셨다면 좋아요 구독 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
───────────────────────────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일상,데일리, 소통)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깡스타일리스트 : 안녕하세요~ 스타일리스트 깡입니다:
이전영상은 댓글 확인 못하는 부분이 있어서 패션관련 질문은 카페로 부탁드리겠습니다~ :)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제품정리링크
오프닝 ☞ https://pickk.one/post/586
Look#1 ☞ https://pickk.one/post/587
Look#2 ☞ https://pickk.one/post/588
Look#3 ☞ https://pickk.one/post/589
Look#4 ☞ https://pickk.one/post/590
Look#5 ☞ https://pickk.one/post/591
Look#6 ☞ https://pickk.one/post/592
Look#7 ☞ https://pickk.one/post/593
한글안경 : 니트 코디 잘봤습니다 ㅎㅎ 블랙니트 필수지요 ~
rlawjdals rla : 브이넥 니트 정보좀요 ㅠㅠㅠ
맑은하늘 : 저 40대인데 예전부터 검정 슬랙스 바지에 브이넥 니트 티에 검정 니트 타이 착용했네요 ㅎㅎ 제가 즐겨 입던 스타일이 나와서 기분 좋네요
조조지훈 : 형 라이더 정보 좀 알수 있으까ㅜㅜㅜㅜ
야우소 : 0:04 멈춰서보면 라인이 똑같음 ㄷㄷ 각선미
이상원 : 형 그저께 가로수길에서 신사동 주유소 방향으로 길 건너실 때 봤어요! 파랑 니트 입고 흰구두 신으셨는데 형인지아닌지 긴가민가했어요!!
이재형 : 형 개그맨 준비하자 얼른 개콘 살리러 가야지
정대권 : 깡형 영상 볼때마다 사야 될 아이템들이 점점 늘어나네요ㅋㅋㅋ
유애나 : 니트는 네이비+약간 오버사이즈인데 괜찮나요?

지금 입기 딱 좋은 이쁜 롱슬리브 4가지 추천&코디방법

─────────더보기란──────────
안녕하세요~ 스타일리스트 깡입니다 ^^
재밌고 유익 하셨다면 좋아요 구독 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
───────────────────────────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일상,데일리, 소통)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깡스타일리스트 : 안녕하세요~ 스타일리스트 깡입니다:
이전영상은 댓글 확인 못하는 부분이 있어서 패션관련 질문은 카페로 부탁드리겠습니다~ :)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제품정리링크
롱슬리브 : https://pickk.one/post/610
Look#1 : https://pickk.one/post/611
Look#2 : https://pickk.one/post/612
Look#3 : https://pickk.one/post/613
Look#4 : https://pickk.one/post/614
윌더 : 혹시 페이브 먼트 착장때 바지랑 신발 색깔이 어느정도 인지 알수있을까요??
무탠다드 바지랑 반스 아이보리 같은 화이트로 톤온톤 해볼려는데 혹여나 색깔이 너무 비슷할까 하구여 ㅜㅜ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259765/0 혹시 몰라서 반스 링크 ㅜ)
J H : 덕분에 많은거 배우고있습니다 참고해서 많은제품샀어요 넥슬리브보고 수아레 바로구매했는데 재질이 딱그가격대인 느낌이라 다른 소개하신제품과는 차이가 많네요
jajoji o : 형 반전매력 오져요
thugface [section 80] : 초창기와 현재를 보면 같은 분 맞나 싶어요 ㅎㅎㅎ
윤민수 : 형..품절인건 다시입고되겠지...?
머시벨럼* : 깡형 인트로 텐션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ㅋㅋㅋㅋ
우변민 : 캐쥬얼한 느낌에 블레이저 추천해주세요ㅠㅠ제발
이민기 : 내가 형 초창기때 봤지만 발연기 점점 늘어~~
박상은 : 아니 알고리즘 모냐고 무섭다ㄷㄷ 여성들도 입기 착붙템이에여 수아레! 약간 코스느낌...... 가격대비 질이 넘좋아여 ㅋㅋㅋㅋㅋㅋㅋ 아니근데 알고리즘 진짜뭐지! 무서운 시청자 1인

... 

#블랙단가라니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b0bm4yc9amyk80j.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