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면제자대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이 조회 29회 작성일 2020-08-05 20:21:04 댓글 0

본문

"사회복무 하고 싶어도 못한다" 병역 면제자 속출

병역 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을 받으면
사회복무요원으로 일하게 됩니다.
그런데 만약 3년동안 공공기관에
배치를 받지 못하면, 군 면제 혜택을 받게 되는데요.
최근 4급 판정자가 늘면서 병역 면제자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황보 람 기자입니다.
성규이 : 좀 많이 뽑아 게겍기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가자고 올해 24살인데ㅜ아직도 못가고 있다 내년엔 좀 가게 해달라고
gun m : ㅅㅂ 좀 가자 그래야 얼릉 취업하지
쑤야 : 억지로 가야하는거 보내주기라도 하던가 친구들 다 제대하는데 나만 아직도 대기중이냐 ㅅㅂ
구구 : 아따 제돈주고 강제노동시킨 일본은 나쁜거고 최저임금도 안되는 돈주면서 강제노동시키는 한국은 좋은거랑께!!
thihee Lee : 제 친구가 저런 경우인데 사회에서 일하고 싶어도 일을 잘 못하고 있습니다... 사회복무이든 현역이든 둘 중 하나로 해결되었으면 하네요
레디엘리 : 나도 가고싶은데 ㅠㅠ 못가니깐 미치긋다 나라꼴 잘돌아간다.
두갓 : 사회복무요원 대우 좀 좋게해라 공익이라고 맘대로 욕하고 인성 관리도 안된 관리인들이 많아서 그런 놈들 처벌시키게 법좀 강화해하
현성 : 그냥 4급 다 면제해라
화났꿀벌 : 면제도 고졸이나 대학생 신분 아닌 사람들이나 가능하지 대학생 (휴학생)은 3년 대기해도 재학생 신분이면 대학교 졸업 기준 그 해 부터 스택 쌓임 ㅋㅋㅋ 대기 진짜 ㅈ 같네
엄마 : 내가 이걸로 면제받았음

(랭킹박스) 군대 면제 조건 TOP 8

★☞원하는 주제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유윤석 : 0. 여자로 태어나기


씨발
11이재민 : top0.여자
사용자 : 여자들도 다 군대가야되 말도안되는 논리로 ㅈㄹ하고 있어 ㅋㅋㅋ 생리? 생리때는 다 쉬게 해줘요 그거말고 이유 댈것도 없잖아 그냥 가자
FATİH ŞENGÜL : 유튜브에서 사과티비 검색해도 어느정도 알수있음.... 진리는 생방송
kafası karışık : 사과티비 욕한거 후회하는 1인... 속는셈치고 들어가보세요 걍지립니다
1 Kel 2 Teker : 사과티비 야하다고 왜 삐삐안쳐줌? 흑우들은 모르고 지나가겟네
yusuf özkan : 아니 댓글에서 사과티비 사과티비하는데 어쩌라고? 검색하라고? 넵해야죠
Akif Aydan : 트월킹 핫한 비제이들 사과티비에서 다 보이던데 와 수위가....
La Casa De Papel TÜRKİYE : 유튜브도 지리지만 사과티비 생방송으로 보니까 더 지리던데
komedi Max : 검색해봤다 사과티비 들어가봤다 사과티비 ㅈㄴ... 야해 내기준 개야해

[#꺼내보는군대썰] ❗️희귀 장면❗️ 마지막엔 드디어 제대하는 최말년? 군필자만 아는 제대할 때 그 기분, 푸른거탑 마지막 이야기 | #푸른거탑 #Diggle

#푸른거탑 #Diggle #디글

Let's giggle, :Diggle!
방송국놈들이 덕질하는 채널 디글 구독하기! :Diggle ☞ https://bit.ly/2Urls34
S_H : 우와...울 형도 재대하고 몇주 안지나서 입영통지서 진짜 와서 울엇는뎈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또 가진않앗지만ㅋㅋㅋㅋㅋ
기맨짱 : 군대 갔다 온 남자들이라면 알지 전역할때 위병소 앞에서 후임들은 손 흔들고 있고 정문 나갈때 그 공허함
h c : 14:42 올림픽 부대에서 찍은건가 ㅋㅋㅋㅋ
Hungry Duck : 황제성 장례식인데 광고가 황제성이 나오니 이상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꼬깔콘 : ㅋㅋㅋㅋㅋㅋㅋ
게임하는냐옹이 : 9:24 김하사님 충성
KM KIM : 미필아줌마도 좋아요. 누르는데. . .
정진혁 : 공산 선동꾼캐릭터가 국군대령이라니ㅋㅋㅋㅋ
senna 720s mclaren : ㅋㅋㅋㅋ
개오리 : 5:36 뭔헛소린가 심었더니 심영배우하신 분이였음ㅋㅋ

... 

#군면제자대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0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b0bm4yc9amyk80j.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