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색반팔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흑두루미 조회 7회 작성일 2020-10-27 16:51:25 댓글 0

본문

포인트 코디 튀는 컬러 활용법! 옷색조합 파트3

쨍한 컬러, 네온 컬러
제대로 활용하는 옷색조합 방법,
포인트 코디 방법 함께 알아볼께요!

궁금한 점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

현실스타일러 채널 구독
http://bit.ly/2AI9IjR

책 '오빠의옷빨' 네이버디매 소개
http://bit.ly/2VYXs7p

책 '오빠의옷빨' 구매
http://bit.ly/2SVJuBu
현실스타일러 : 좋아요와 구독은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

0:35 포인트 코디란?
1:23 포인트 코디 하는법
2:23 포인트 컬러 아우터 활용법
2:47 포인트 컬러 신발 활용법
4:18 양말은 어떻게 선택할까?
잡았다모기 : 형광 라임색 긴팔 무지티에 하의는 검정색으로 입고 비니 쓸려고 하는데 무슨색이 어울릴까요 ?? 하의는 검정 롱 데님 치마에요 !
원고 : 현스님~ 질문이 있습니다. 0:45에 나오는 색상표에 비비드, 웜, 네온컬러로 분류를 해주셨는데요. 지난 톤온톤 영상(딥, 비비드, 파스텔톤)을 보고 온 저로서는 이 표에 모든 색상이 비비드(약간 파스텔도 있는것같고..)로만 보입니다. 도대체 네온이랑 웜은 새로운 톤의 종류인지 뭐인지 궁금하네요 ㅠㅠ
알파산님 : 이상하진 않은데?
바지 자체가 걸례 같구만
saint laurent : 1:50 웃음포인트사진
오렌지색?티셔츠에 연청바지는 안어울리나요?
저 티에 어떤바지로 입어야좋나요 혹시
이준이 : 주황색 맨투맨이나 파란색 맨투맨에 검은 슬랙스, 베이지 면바지에 흰색 스니커즈를 신으면 이상할까요?
선후 : 네온컬러 종류에는 무슨 색이 있을까요 ??
유승원 : 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포인트 부분에서 웃음 포인트 준 것 같은데 진지해서 피식하게 되네요
예형 : 역시 오늘도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이상진 : 동영상에서 착용하신 상의가 궁금합니다!

여름이다! 학생 존예 반팔 TOP3 | 입시덕후

하복으로도 멋을 낼 수 있다
그게 바로 멋쟁이의 길
후~

#반팔추천 #교복 #하복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입시덕후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입시덕후 : <하복 이벤트 당첨자 발표>
당첨자 분들께는 개별 메일 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번호 / 닉네임 / 메일)
1번- 김지성 /jsdand**7@
2번- 민애옹 / guswl**s@
3번- 김모기 / salybtsl**e@
4번- YL / coooky0**1@
승원 / wise**j@
5번- 최준형 / topchlwns**d@
6번- 이다연 / mjm5**1@
7번- 서주현 / jaui0**0@
8번- 읓 / ao**k@
박준범 / p-**@
9번- 김은재 / Y1j2**1@

이벤트 많이 참여해줘서 고맙다
댓글 열심히 읽어보면서 선별했어

모두 주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 해 정말 미안하다

앞으로도 이벤트 계속 할테니까
너무 실망하지 말고!
다음엔 더 넉넉히 준비할게
후~
은수이 : .
테스형 : 오아이오아이 체리티는 82000원이다....
나는판다 : 썸네일보고 이건 날위해만든거다!!
라고함 ㅋㅋ
드락 : 최애 브랜드 지프 ㄹㅇ 개꿀
김연진 : 와 내가 기껏 하는 공부가 반팔 공부라니..
하늘의 게임로그 : 난 체리로고만 입고 다님 ㅋㅋㅋㅋㅋ
_떼구가인재다 : 우린...하복없어졌는데.....
여름엔 생활복, 체육복만 가능..
예리미_ : 학생 맨투맨 추천해주세요!
류아현 : 입시덕후님 교복선택할때 치마가 좋아요 바지가 좋아여?

컬러2편) 청바지에는 어떤 컬러가 잘어울릴까?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선량한무즙 : 흑청말고 중청은 머스타드랑 어떨까요
김동현 : 학생인데 연청바지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Kasellknight : ㄹㅇ 이분은 패알못들에게 구세주다...
청바지도 딱 생지, 블랙진 이나 연청으로 비교해서 명료하게 하의를 몇벌안사도 옷 잘입는다는 소리 듣게 해준다 이분은 ㄹㅈㄷ다
신동연 : 아 진짜 저런거 보니까 화













려한 조명이 나를 비추네
오현우 : 연청바지에 브라운 컬러가 어울릴까요?
Chris Choi : 실제로 많은 도움이 되는 영상 정말 감사합니다.
Jaehoon M. : 여름만 되면 몇번 더 보는 최고의 영상2
박건우 : 청바지 흰티 조합이 치고 ^.^
당근우유 : 질문드려요 짙은카키 반팔셔츠는 검정, 짙은청색데님중 어느쪽이 매치가 어울릴까요?
망고스무디 : 연핑크 연청은 어떤가요??

... 

#빨간색반팔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b0bm4yc9amyk80j.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