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음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지 조회 0회 작성일 2021-01-20 07:38:54 댓글 0

본문

업소용콜라와 그냥 콜라는 뭐가 다를까?

오글거림주의!
지가 배우에도 꿈이있어서유

코카콜라 업소용과 가정판매용 맛과 성분이 정말 다를까?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1등 주식리딩 증권자문역 뚝심
●뚝심블로그: https://blog.naver.com/ttukssim_tv
●오늘 영상이 많은 도움 되셨나요?? 구독 부탁드립니다.

배달 음식을 시켜 먹을 때 필수품! 탄산음료이다.
배달음식 시킬 때 서비스 음료들은 시판용과 라벨디자인이 다른 것을 알 수있다.

●일반적으로 시판되는 코카콜라와 업소용은 성분이 다를까?

결론적으로 둘 다 성분은 동일하다. 또한 맛도 동일하다.

업소용과 시판용은 같은 생산라인에서 만들어지는 같은 제품이다.

●다른점은 무엇인가?

업소용 콜라는 1.25L, 일반 판매점은 1.5L, 대형마트 판매점은 1.8L 로
용량에 있어서는 차이점이 있다.

●업소용 코카콜라는 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까?

업소주인들은 보통 음료를 선택 할 때 브랜드보다 가격을 중요시 여긴다.
음료회사는 업소에 공급을 하기 위해 가격경쟁을 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그러나 마트에서는 소비자들은 가격보다 브랜드와 맛을 더 중요시 여긴다.
따라서 마트는 다양한 재품을 구비해야 하므로 업소용보다 이윤을 더 붙일 수 밖에 없다.


●업소용 콜라를 마트에서 판매하면 불법일까?


정답은 NO이다. 현행법에 따르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업소용 라벨은 음료회사들의 필요에 의해 만들어진 것으로 법적으로는 문제가 없다.

다만, 음료브랜드 정책을 위반 한것 이기에 유통사에서 해당 점포에 대해서 자사 제품을 공급하지 않는다고 한다.


배달음식중에 펩시콜라가 많은 이유도 가격이 더 저렴하기 때문이다.

우리나라 콜라 시장의 규모는 약 9,000억원이다.
이중 코카콜라의 점유율은 90%, 펩시가 9%정도 점유율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업소용까지 포함할 경우 펩시콜라의 점유율은 15%나 상승한다. 실제로 업소용 콜라는 펩시콜라가 대부분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콜라 가정용 업소용 뭐가다를까

콜라는 가정용과 업소용이 나눠져있죠.
근데 둘의 차이는 뭘까요? 왜 업소용과 가정용을 나눴을까요?
그 이유는.....

* 영상에서 나온 이윤, 배송수수료, 출고가 등은 모두 가정한 것이지, 실제 판매가격이 아닙니다.
영상 시청에 참고 바랍니다.

라이언TV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라이언tv?sub_confirmation=1

... 

#업소용음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3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b0bm4yc9amyk80j.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